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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국제펜클럽한국본부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를 국제펜클럽한국본부의 회원이거나 승인한 자에 한에 국한적으로 이용함에 있어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국제펜클럽한국본부 사규 및 전기통신사업법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운영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국제펜클럽한국본부에서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승인하거나 근무하는 회원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Password'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제 2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회원등록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반드시 실지로 제공해야 합니다. (3)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3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나 회사 규정 및 사정에 의한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사용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국제펜클럽한국본부가 승인한 개인 및 근무하는 사원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는 즉시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회사 운영자 이메일로 운영자에게 통보를 해야 합니다. 제 3장 의 무 제 1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회원가입을 일정시간동안에 검토,심사한 후에 운영자로부터 회원이메일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보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내용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3)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 2조 회원의 의무. (1) 웹사이트는 회원의 정보를 다루는 곳이므로 보안에 각별이 신경을 써야하며 정보유출 및 ID 및 PASSWORD 노출을 회원본인 스스로 제안하여야 한다. (2) ID와 PASSWORD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국제펜클럽한국본부 웹사이트는 회원 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쿠키의 사용은 로그인 시 사용자가 회원임을 인증하기 위한 수단으로만 사용 할 뿐, 개인의 정보를 활용하여 국제펜클럽한국본부의 정책에 도움을 주기위한 방법으로 파일 쿠키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이와 더불어서 PC의 로그 아웃시에 자동으로 PC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PC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나 비회원에게 노출된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만약 정보노출로 인한 문제발생은 회원본인이 전적으로 책임져야 한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개인적인 문제나 본부의 사유에 의해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메일을 통해 운영자에게 해지 신청을 요청하면 본인 확인후 해지 할수 있다. (2) 해지 신청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ID,전화번호, 해지사유를 알려주시면, 가입기록과 일치여부를 확인한 후 가입을 해지하여 드립니다. (3) 가입해지 여부는 기존의 ID, PASSWORD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이며, 한번 해지된 ID는 기존 사용자라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4) 본부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PASSWORD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본부의 결정에 의해 해지를 권고받게 된 겨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본부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이메일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 다만, 본부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4장 제2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제 3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본부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5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웹사이트 서비스 회원은 웹사이트 서비스의 모든 내용에 대해 국제펜클럽한국본부 회원들과 관리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웹사이트의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본부에 책임이 없으며 유출회원의 책임으로 간주합니다.. 가.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웹사이트 내용이 공개되는 경우 나.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웹사이트 내용이 공개된 경우 다. 로그아웃을 하지 않아 개인의 정보가 유출된 경우 제 6장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인트라넷에서 작성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웹사이트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7장 보안 이용자는 본부의 정책에 의해 임의로 웹사이트에 포함하는 모든 본부의 정보를 유출시킬 수 없으므로 인트라넷의 모든 정보에 대한 보안 문제에 대한 각별한 신경을 써야하며 이로 인해 본부의 손실을 입혔을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을 전적으로 져야 한다. (부칙) 이 약관은 2009년 06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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